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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일요일 일요일 밤에
2020년 01월 13일~2020년 12월 31일
더블유파티 모든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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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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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1)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

      회원님께 최적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2. 2) 고객 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부정 이용 방지, 서비스 신청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2.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수집방법

    회사는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수집항목: 단체명, 이름, 연락처,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주소 등
    • -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상담 및 문의), 서면양식, 팩스, 전화, 게시판, 이메일
  3.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본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1) 파기절차

      고객의 개인정보는 수집,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보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2.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파기대상: 보유 및 이용기간, 관련법령에 따른 보존기간이 종료된 고객정보

  5. 5.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 사항의 경우 예외로 합니다.

    • -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 -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
  6.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고객편의 제공 등 업무 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취급위탁(수집, 보관, 처리, 이용, 제공, 관리, 폐기 등)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위탁 대상자: 더 더블유 파티
    • -위탁 업무 내용 : 웹사이트 시스템 관리
  7.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1) 고객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의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고, 이에 대해 당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회사는 오류 정정 요구가 있을 시 그 정정 때까지 당해 해당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2. 2) 또한 회사 고객센터(02-905-1100)나 방문을 통해 회원님 본인임을 확인한 후 열람/변경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8.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고객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고객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고객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1. 1) 쿠키 등 사용 목적

      • - 홈페이지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고객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3) 단, 고객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대책]

    1. 1)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보호되고 있습니다.
    2. 2) 해킹 등에 의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자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네트워크 및 시스템 측면의 별도의 보안 장치(방화벽, 서버보안 등)를 사용하여 침입의 차단 및 모니터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3. 3) 또한 응용 프로그램의 공격을 통한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한 보안 장치(웹 보안 및 VPN등)도 가동하고 있습니다.
    4. 4) 회사는 백신 및 패치 자동 설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즉시 패치를 적용함으로서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5. 5) 회사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 (SSL등 암호화 프로토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1. 1)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그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2. 2) 취급자에 의하여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츨 등이 되지 아니하도록 의식 함양 및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합니다.
    3. 3)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 하고 있습니다.
    4. 4)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0. 10.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1)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예약실

      • - 전화번호: 02-905-1100
      • - 이메일: uramm66@naver.com
    2. 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 성명:
      • - 전화번호: 02-905-1100
      • - 이메일: uramm66@naver.com

      고객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담당부서 혹은 개인정보관리 책임자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www.kopico.or.kr, 02-405-5150)
      • 2.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www.privacy.go.kr, 02-2100-3343)
      • 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182)
      • 4. 한국인터넷진흥원 (www.kisa.or.kr, 118)
  11. 11.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2011-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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